[걷고 싶은 서울길] 여의도 순환길 돌고 벚꽃 잔치도 보고....
오늘의 서울길 코스는 여의도 순환길이다. 지금 여의도에서는 한창 벚꽃 축제가 벌어지고 있다.
다른 해보다 늦게 피어 축제기간을 4월 23일까지 연장을 하였다고 한다. 이때다 하고 코스 검색을 한다. 서울길 중 여의도 순환길이 있다. 벚꽃 잔치가 없더라도 여의도 공원과 한강시민공원 그리고, 여의도 샛강 생태공원을 다 돌아볼 수 있는 재미있고 멋진 코스이다. 역시 지하철역에서 시작한다.
지하철 5, 9호선 여의도 역 1번출구에서 시작해 한 바퀴 돌아와 5호선 여의나루 역에서 끝나는 코스다. 옛날 어렸을 때 군비행장이었던 여의도에 넓은 광장이 생겨 데모하는 곳으로 전락했던 여의도 가 이제는 공원화 되어있고 여의도 둘레엔 시민공원과 생태공원으로 둘러 쌓여 있는 서울의 명소가 되어 있다. 특히 이번 코스의 제일 장점은 여성들에게도 아주 유리한 화장실이 곳곳에 많이 산재해 있다는 것이다.
오늘의 코스는 여의도역1번출구-외곽도로-여의도공원3번출입구-문화의마당-잔디마당-팔각정호수-세종대왕동상-한국전통숲-여의도공원10번출입구-여의도시민공원-수영장-요트장-윤중로벚꽃길-여의도샛강생태공원입구-생태공원-샛강다리-생태연못-한강시민공원-여의나루역3번출구에서 끝.
코스의 총 거리는 약14km, 진행시간은 휴식없이 3시간 40분이 소요되었다.






























































덧글
한가롭기까지 느껴지네영
밝은 미래들^_^))
아마도 손자 볼 나이가 넘어서 더욱..ㅎㅎ
에효.....안아 볼수 나 있을지..ㅋㅋ
꽃길에 신랑 신부
많은 사람속에 손잡고 걸어가는 모습
요즘 젊은이들답네요^^
이젠또 이렇게 되버렸네요..ㅎㅎ
암튼 고맙고 반갑습니다..비사리님..ㅎㅎ
낼부터 비온다는데...계획이 어떠신지..ㅋㅋ
오늘이 곡우라지요..???..
너무 멀어요...
막차는 탓으니 다행...ㅎㅎㅎ
인파와 부딪치지는 않았답니다..ㅋㅋㅋ